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키스 기섭, 홈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아낌없는 지원" [공식]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유키스 기섭, 홈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아낌없는 지원" [공식]

속보
李대통령 "이혜훈, 차이 조율 과정 필요…국민 검증 통과해야"
이기섭 / 사진=홈엔터테인먼트

이기섭 / 사진=홈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유키스(U-KISS) 기섭이 홈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홈엔터테인먼트는 9일 "이기섭과 전속계약을 맺고 한 식구가 되었다"며 "음악, 연기, 방송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잠재력을 지닌 아티스트인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9년 유키스로 데뷔한 기섭은 데뷔 초부터 안정적인 실력과 뚜렷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만만하니 등 대표곡 활동을 통해 팀 내 존재감을 입증했고, 같은 해 방송된 예능 '얼짱시대' 시즌2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빠르게 쌓았다.

이후 뮤지컬 '궁' '서머 스노' '카페인'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넓혔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무대 위 감정 연기와 가창력을 동시에 선보였고, 아이돌 출신 뮤지컬 배우 중에서도 안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최근에는 유키스 멤버 케빈, 훈과 함께 일본 팬미팅 '백 인 하모니'(Back in Harmony)를 개최했으며, 국내에서는 유키스 단독 팬콘서트 '퍼스트 메모리즈'(2024 UKISS FAN CONCERT - First Memories) 무대에 참여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