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시험 응시생 대상 '풀서비스' 운영

문화뉴스
원문보기

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시험 응시생 대상 '풀서비스' 운영

속보
北 국방성 "美핵잠 부산 입항, 군사적 긴장 고조·엄중한 정세불안정 행위"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AI 교육기업 에듀윌이 5일 시행된 계리직 공무원 시험 직후부터 응시생을 위한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14일까지 운영되며, 응시생이 가답안 및 시험지를 확인하고, 자동채점 시스템을 통해 1분 이내로 점수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성적 확인 외에도 과목별 체감 난이도와 점수대별 분포 등을 반영한 실시간 성적분석 기능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각 과목에 대한 해설 영상과 총평 강의가 순차적으로 제공돼, 응시생은 오답 분석을 통해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계리직 공무원은 정시 퇴근과 학력 및 경력 제한이 없는 채용 요건, 안정적인 근무환경 등으로 최근 다양한 연령대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시험 일정이 정기적으로 고정되지 않은 특성상, 수험생 입장에서는 빠른 성적 확인과 합격 예측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에듀윌은 그동안 주택관리사와 공무원 시험 등 다양한 자격시험에서 자동채점과 해설 강의를 포함한 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으며, 이번 계리직 시험에서도 검증된 시스템을 통해 응시생의 시험 이후 전략 수립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1차 시험에서도 빠른 가답안 제공과 해설 강의 운영으로 수험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