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미국판 '오겜' 나오는 거냐"…할리우드 배우 '딱지녀' 깜짝 등장

머니투데이 이은기자
원문보기

"미국판 '오겜' 나오는 거냐"…할리우드 배우 '딱지녀' 깜짝 등장

속보
한국연극배우협회 "윤석화 별세 사실아냐"…정정·사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3' 포스터.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3' 포스터. /사진제공=넷플릭스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의 마지막을 장식해 미국판 제작에 기대감이 모인다.

지난 27일 오후 4시(한국시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의 6편 전 회차가 공개됐다.

시즌3 마지막 회에서는 프론트맨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극 중 성기훈(이정재)의 딸 가영(지혜인)과 조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뒷골목에서 또 다른 무리가 딱지치기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게임을 주도한 이 '딱지녀'는 케이트 블란쳇이었다.

배우 케이트 블란쳇./AFPBBNews=뉴스1

배우 케이트 블란쳇./AFPBBNews=뉴스1


케이트 블란쳇은 넥타이까지 맨 정장 차림에 머리를 말끔하게 묶어 올린 채 딱지치기 게임에서 진 상대의 뺨을 때린다. 다짜고짜 성기훈의 뺨을 때렸던 '딱지남' 배우 공유를 떠올리게 하는 장면이다.

케이트 블란쳇의 깜짝 등장에 누리꾼들은 "언니가 왜 여기서 나와요" "미국판 '오징어 게임' 진짜 나오는 거냐" "전세계판 '오징어 게임' 나오는 거 아니냐" "케이트 블란쳇이 딱지치기를요?" "대사도 없는데 존재감이 끝내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국판 '오징어 게임'은 스핀오프 형식으로 제작되며, 2026년 말 또는 2027년 초 공개를 목표로 한다. 영화 '파이트 클럽' '세븐' '나를 찾아줘' 등을 연출한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케이트 블란쳇은 영화 ''캐롤'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오션스 에이트' '토르: 라그나로크'에 출연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