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김희선, '다음 생은 없으니까' 주연…예능+드라마 '쌍끌이 활약'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단독]김희선, '다음 생은 없으니까' 주연…예능+드라마 '쌍끌이 활약'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김희선이 새 드라마 '다음 생은 없으니까' 주연으로 나선다.

2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희선은 TV조선과 넷플릭스에서 동시 공개 예정인 드라마 '다음 생은 없으니까'의 주연으로 출연한다.

'다음 생은 없으니까'는 지금까지 살아왔던 삶이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닌 세상의 기준이었음을 깨달은 후 새롭게 시작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주인공들을 통해 희망을 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희선은 이번 작품에서 고스펙 경력단절 여성 조나정 역을 맡는다. 다시 한 번 내 인생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여정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희선은 지난해 '우리, 집'으로 인상적인 열연을 보여준데 이어 예능프로그램 '밥이나 한잔해'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 역시 '다음 생은 없으니까'와 오는 7월 방송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한끼합쇼'의 메인MC로 나서며 예능과 드라마, 쌍끌이 활약에 나선다. 이밖에 새로운 차기작까지 준비 중인 만큼, 올 하반기에도 쉴 틈 없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다음 생은 없으니까'는 TV조선을 통해 방송되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