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수소 모빌리티 여정 함께하자"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원문보기

"수소 모빌리티 여정 함께하자"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

속보
한덕수 전 국무총리, 내란특검 출석…'묵묵부답'


유명인사에 동참 제안 캠페인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 실시./현대차



아시아투데이 김정규 기자 = 현대차는 19일부터 친환경 가치와 수소 모빌리티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넥쏘 러브콜 캠페인'을 실시한다.

20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에게 "CO₂없이 물만 배출하는 수소 모빌리티의 여정에 함께해주실 수 있나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디 올 뉴 넥쏘의 여정에 함께할 것을 제안한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의 첫 주자에게 옥외광고, 극장광고, 현대차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로 제안했다.

광고에는 해당 인물을 유추가능한 안경과 정장을 비롯해 '디어.엠씨유(Dear.MC유)' 글귀를 포함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담았으며 해당 인물에게 화답이 오면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고객도 동참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차는 지난 1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2주간 인스타그램에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디 올 뉴 넥쏘의 수소 모빌리티 여정을 응원하는 문구를 담아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스피커, 친환경 비누, 칫솔 등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수소 모빌리티 비전이 널리 알려지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