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WoW 내부 전쟁 시즌3 던전 '타자베쉬' 돌아온다

게임톡 최은상 기자
원문보기

WoW 내부 전쟁 시즌3 던전 '타자베쉬' 돌아온다

속보
스페인에서 또 열차 탈선사고 2건, 1명 죽고 20여명 부상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11.2 패치에서 '어둠땅'의 메가 던전 '미지의 시장 타자베쉬'가 돌아온다.

19일 블리자드는 시즌3 '크아레쉬의 유령' 콘텐츠를 공개했다. 타자베쉬가 메가 던전 및 신화던전 로테이션으로 돌아온다. 지난 어둠땅 시즌4 이후 약 3년 만이다.

타자베쉬에 진입하면 메가 던전으로 이동하게 된다. 하드모드가 자동으로 활성화되며 대략 10단 수준으로 스케일링된다. 별도의 시간 제한은 없다. 플레이어는 총 여덟 개 네임드를 상대하게 된다.

정확한 보상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언제나처럼 쐐기돌 10단과 비슷한 수준의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주간 보상 '위대한 금고'에 테이블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신화 쐐기돌에서 두 개로 분리된 던전을 공략해야 한다. 지난 어둠땅 떄와 마찬가지로 '경이의 거리'와 '소레아의 승부수'로 나뉜다. 어둠땅 시즌 4와 마찬가지로 각각 네 명의 우두머리가 등장한다.

아울러 시즌3에서 애드온 사용 완화를 위한 조치가 일부 적용된다. 타자베쉬 '힐브란데'를 예시로 들었다. 힐브란데는 파티원과의 소통이 중요한 보스로 필드 중앙에 4가지 룬구슬이 팝업되고, 12시에 위치한 제단에서 각 홈에 맞는 룬구슬의 위치를 해독해야 한다.


개발진은 빠른 공략을 위해 애드온이 필요하지 않도록 쐐기돌 던전의 힐브란데의 메커니즘을 일부 변경할 예정이다. 하드모드의 경우 파티원간의 조직적인 플레이를 지향하기에 이전과 동일한 패턴을 제공한다.

한편, 내부 전쟁 시즌3는 대략적으로 8월 이후 적용될 예정이다. 시즌2 11.1.7 패치 '격동하는 시간의 길'이 8월 7일까지 지속되기 떄문이다. 시즌3는 시간의 길 이벤트 종료 후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 힐브린데의 메커니즘은 일부 수정될 것으로 보인다

- 힐브린데의 메커니즘은 일부 수정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