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BC카드는 BC카드 및 BC카드 회원사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마르크 샤갈 특별전 관람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는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마르크 샤갈 특별전: BEYOND TIME’ 관람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별전은 러시아 출신 유대계 프랑스 화가 마르크 샤갈의 대표작은 물론 미공개 원화 7점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예술 애호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총 8개 섹션으로 구성돼 회화·드로잉·석판화 등 다양한 기법의 샤갈 작품 170여점을 감상할 수 있다.
BC카드는 더욱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BC카드로 결제 시 티켓 금액의 10%(성인 2만2500원, 청소년·어린이 1만6200원)를 즉시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은 현장 매표소를 포함, 티켓링크 등 주요 예매처에서도 자동 적용된다.
해당 할인 혜택은 BC카드 회원사 우리카드·하나카드·NH농협카드·IBK기업은행·KB국민카드·iM뱅크·BNK부산은행·BNK경남은행·신한카드·Sh수협은행·광주은행·BC바로카드 소지 고객이 받을 수 있다.
BC카드는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빛의 시어터 : 파라오의 이집트’ 전시회 최대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주 3일 10분 뉴스 완전 정복! 내 메일함에 점선면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