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홈초이스, 주말N영화 '우리를 갈라놓는 것들' 방영

문화뉴스
원문보기

홈초이스, 주말N영화 '우리를 갈라놓는 것들' 방영

서울맑음 / -3.9 °
[이미숙 기자]
홈초이스, 주말N영화 ‘우리를 갈라놓는 것들’ 방영/사진제공=홈초이스

홈초이스, 주말N영화 ‘우리를 갈라놓는 것들’ 방영/사진제공=홈초이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홈초이스(대표 김형만)는 오는 21일 밤 9시, 전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을 통해 주말N영화 '우리를 갈라놓는 것들'을 방영한다고 전했다.

이 영화는 임흥순 감독이 연출한 다큐멘터리 영화로, 한국 현대사의 비극적인 전장에 뛰어들었던 세 여성 투사의 이야기를 증언과 재연을 통해 재구성한 작품이다.

영화는 중국에서 항일독립운동을 전개한 정정화, 제주 4·3 항쟁에 참여한 김동일, 그리고 지리산 빨치산으로 활동한 고계연의 삶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들은 서로 다른 장소에서 조국의 독립과 통일이라는 공동의 이상을 꿈꾸며 싸웠고, 감독은 이들의 기억을 되살려낸다.

작품은 세 명의 현대 여성 배우들이 실제 인물의 자서전을 바탕으로 역사 속 인물들을 연기하며, 과거와 현재가 겹쳐지는 초현실적인 연출로 독특한 감동을 전한다. '우리를 갈라놓는 것들'은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바 있다.


홈초이스는 전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밤 9시 주말N영화에서 '우리를 갈라놓는 것들'을 방영한다. 또한, 케이블TV 가입자 전용 앱 '오초이스'를 통해서도 다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홈초이스가 6월 2주 차 케이블VOD 방송 부문 순위를 발표했다. 방송VOD 1위는 최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귀궁', 2위는 KBS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3위는 KBS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이 올랐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