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완미족발 천안신불당점, 2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문화뉴스
원문보기

완미족발 천안신불당점, 2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맑음 / -3.9 °
[이용훈 기자]
프랜차이즈 족발 브랜드 완미족발이 운영 중인 천안신불당점이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완미족발

프랜차이즈 족발 브랜드 완미족발이 운영 중인 천안신불당점이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완미족발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프랜차이즈 족발 브랜드 완미족발이 운영 중인 천안신불당점이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열렸으며, 첫날부터 매장을 찾는 고객들로 인해 대기 행렬이 이어지는 등 현장에 뜨거운 반응이 나타났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천안 신불당점은 매장을 운영 중인 점주가 본사 직원 출신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운영과 수익 구조를 직접 경험했던 내부 인사가 가맹점 창업으로 전환한 사례로, 브랜드의 운영 안정성과 수익성에 대한 신뢰가 반영된 결과라는 평가가 나온다.

점주는 "본사 근무 당시 창업 지원과 운영 시스템을 직접 체감한 것이 창업 결정의 계기가 됐다"며 "지역 주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지지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완미족발은 남도식 오마카세 콘셉트를 적용한 족발 메뉴를 중심으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대표 메뉴인 '한상 족발'은 18가지 곁들임과 함께 제공된다.

최근에는 가맹점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창업 초기 비용 일부 면제와 자금 연계, 상권 분석 등 다양한 지원책도 시행 중이다.


특히 선착순 5팀 한정 가맹 창업 혜택으로 현재 교육비 면제 감리비 면제 물류 보증금 면제 등 '5無 정책'과 무이자 창업자금 최대 6천만 원 연계 1:1 상권 분석 및 점포 컨설팅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창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운영 지원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완미족발은 매달 서울 강남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열고 있으며,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