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테크M 언론사 이미지

캐논코리아,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811Cx' 출시

테크M
원문보기

캐논코리아,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811Cx' 출시

서울맑음 / -3.9 °
[남도영 기자]

캐논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신제품 'LBP811Cx' /사진=캐논코리아 제공

캐논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신제품 'LBP811Cx' /사진=캐논코리아 제공


캐논코리아는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신제품 'LBP811Cx'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분당 최대 30매의 출력 속도와 최대 9600dpi 상당의 해상도로 빠르고 선명한 문서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 전작인 LBP840 시리즈 대비 약 15% 향상된 출력 속도와 약 20% 감소한 부피를 갖췄다.

이번 신제품은 기본 350매 급지를 지원하며, 옵션 카세트 4단 장착 시 최대 2550매까지 확장 가능한 대용량 급지 성능을 지녔다. 멀티트레이 사용 시 B6 하프 사이즈(64 X 182mm)부터 최대 1320mm 길이의 용지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지원한다.

LBP811Cx는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용지 급지부터 유지보수까지 모두 전면에서 이뤄진다. 또 토너와 드럼이 결합된 일체형 토너 카트리지를 채용해 유지관리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조작부에는 5행 LCD 패널과 직관적인 키패드를 탑재해 누구나 손쉽게 기기를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Wi-Fi) 다이렉트 기능을 통해 무선 공유기 없이도 다양한 디바이스와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캐논 프린트 비즈니스, 애플 에어프린트, 모프리아 등 모바일 전용 앱과의 연동을 지원한다.


보안 측면에서도 문서 보안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보안 기기 본체 보안 등 360도 전방위 보호 기능을 강화해 정보 유출, 무단 접근, 해킹 등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신제품 LBP811Cx는 고속 출력과 고화질 인쇄는 물론, 공간 활용성과 모바일 연동 기능까지 갖춘 비즈니스 최적화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라며 "다양한 출력 환경에서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여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도영 기자 hyun@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