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中 에코백스, '리퍼브' 로봇청소기 공식 판매

전자신문
원문보기

中 에코백스, '리퍼브' 로봇청소기 공식 판매

서울맑음 / -3.9 °
에코백스 디봇 X2 옴니(OMNI)

에코백스 디봇 X2 옴니(OMNI)

에코백스가 리퍼브 로봇청소기를 판매한다.

에코백스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오늘의집에서 △디봇 X2 옴니(OMNI) △디봇 T10 옴니 리퍼브 제품을 판매 중이다. 정가 170만원대 X2 옴니는 70% 이상 할인한 가격인 49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리퍼브 제품군에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디봇 X2 프로 옴니는 자동 정수 급수 기능을 갖춘 청소기다. 청소를 마친 후 자동으로 오수 오염도를 감지해 오염도가 높은 경우 알아서 바닥을 다시 한번 청소하는 '오수 감지 시스템'을 갖췄다.

앞서 에코백스는 지난 해 7월 T10 옴니 리퍼브 제품을 시범 판매, 소비자 수요를 확인한 바 있다. 이후 4월부터 X2 옴니를 시작으로 리퍼브 로봇청소기 공식 판매에 돌입했다. 리퍼브 로봇 청소기는 단순 변심 등으로 환불된 상품을 검수 과정을 거쳐 출고한 제품이다.

에코백스는 하반기 보급형 모델 에코백스 T30 리퍼브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플래그십 모델인 X5와 X8 리퍼브 제품 역시 연내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에코백스코리아 관계자는 “정부가 추진하는 자원 재활용 촉진 정책에 부응하면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기 위해 리퍼브 제품 공식 판매에 돌입했다”며 “향후 관련 제품 라인업을 더욱 늘려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