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빌보드 루키' 누에라, 30일 컴백 확정

문화뉴스
원문보기

'빌보드 루키' 누에라, 30일 컴백 확정

서울맑음 / 1.0 °
[최연지 기자]
누에라 스케줄러 이미지 / 사진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누에라 스케줄러 이미지 / 사진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최연지 기자) 빌보드 루키' 누에라(NouerA)가 새로운 이야기를 꺼낸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9일 자정 누에라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해 글로벌 노바(NovA, 팬덤명)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누에라는 11일과 13일 공식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15일 'n: number of cases'의 트랙리스트 그리고 16일과 18일, 20일 각각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한 오는 23일엔 'n: number of cases'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찾아온다. 이어 24일과 27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누에라만의 특별한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을 초대한다.

대망의 30일에는 누에라의 새로운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가 베일을 벗는다. 앞서 데뷔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로 K-POP을 이끌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았던 누에라인 만큼, 이들의 컴백에 비상한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누에라는 앞서 KBS2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됐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것에 이어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도 등장하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빌보드 루키\' 누에라, 오늘 첫 음방 출격! ‘N.I.N’ 무대 공개 / 사진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빌보드 루키\' 누에라, 오늘 첫 음방 출격! ‘N.I.N’ 무대 공개 / 사진제공=누아엔터테인먼트


또한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았으며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POP 루키'를 수상하면서 '빌보드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들은 공식 데뷔 이후에는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에 초청된 것은 물론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 핫 트렌드 부분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올해의 남자아이돌 신인상을 거머쥐는 등 '빌보드 루키'의 압도적인 행보를 보인 바 있다.

한편 누에라는 지난 2월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 이후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문화뉴스 / 최연지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