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보이즈 2 플래닛', 첫 촬영 마쳤다...'K+C' 구성 변화→합숙 돌입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보이즈 2 플래닛', 첫 촬영 마쳤다...'K+C' 구성 변화→합숙 돌입

속보
北 국방성 "美핵잠 부산 입항, 군사적 긴장 고조·엄중한 정세불안정 행위"

(MHN 기태은 인턴기자)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이 첫 촬영 마무리 소식과 함께 구성 변화를 알렸다.

Mnet은 23일 글로벌 K-POP 보이그룹 프로젝트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의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각 플래닛 참가자들은 저마다의 매력과 개성을 담은 퍼포먼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기대를 뛰어넘는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차세대 아이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참가자들은 현재 본격적인 합숙에 돌입한 상태다. 이들이 앞으로 어떤 성장 스토리와 케미스트리를 써 내려갈지, 스타 크리에이터들과의 첫 만남이 그려질 첫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글로벌 팬덤이 데뷔시키고 최정상에 올리는 월드 스케일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은 '보이즈 2 플래닛 K', '보이즈 2 플래닛 C'의 첫 방송일을 오는 7월 17일과 18일로 확정한 가운데, 프로그램 구성의 변화를 알렸다.


당초 '보이즈 2 플래닛'은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 두 개의 프로그램을 통해 각각 데뷔 그룹을 선발하는 방식이었으나, 극적인 전개와 서사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서 두 프로그램의 서사를 하나로 엮는 통합 구성으로 프로그램 구성 방향을 변경한다는 것.

이에 따라 프로그램 초반에는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로 확장된 포맷 안에서 글로벌 참가자들의 다양한 스토리와 개성을 집중 조명하며, 이후 통합된 '보이즈 2 플래닛' 프로그램 안에서 하나의 글로벌 K-POP 보이그룹을 향한 여정을 함께 그려갈 예정이다.


'보이즈 2 플래닛' 측은 "이번 구성 변경은 참가자들 및 각 소속사에 충분히 설명하고 양해를 구했다"며 "참가자들의 성장과 매력을 깊이 있게 조명하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Mnet은 방송 이후에도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 참가자들이 음악 활동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중화권을 포함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협업 방안도 적극 논의 중임을 밝혔다.

사진=Mnet '보이즈 2 플래닛', BOYS II PLANET 유튜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