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7월 T1 홈그라운드, LCK와 VCT 퍼시픽 다 열린다

게임톡 장동준 기자
원문보기

7월 T1 홈그라운드, LCK와 VCT 퍼시픽 다 열린다

속보
뉴욕 증시, 트럼프 관세 위협에 하락 마감…나스닥 2.39% ↓

T1은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5 LCK 로드쇼 T1 홈그라운드'를 개최한다.

LCK 최초로 T1이 공식경기를 개최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T1 홈그라운드는 규모와 종목을 확장한다. 올해는 더 많은 팬들과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사상 처음으로 VCT 퍼시픽 공식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1일차인 7월 25일과 3일차인 7월 27일에는 LCK와 LCK CL 경기, 2일차인 7월 26일에는 VCT 퍼시픽 경기를 열어, 단순한 오프라인 관람을 넘어 T1을 응원하는 모든 팬들이 함께 모여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올해의 T1 홈그라운드는 기존 곡을 활용하여 선수별로 제작했던 작년의 응원가와는 달리, 팬 참여와 음원활용이 자유로운 자작곡 또는 팀 응원구호 등으로 e스포츠 현장의 흐름과 음향에 잘 맞는 응원문화를 새롭게 시도할 예정이다.

작년 T1 홈그라운드에서 활용한 응원 팔찌에서 더 발전된 형태로 올해 새롭게 출시한 응원봉의 연출효과를 통해 화려하고 새로운 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작년에 큰 호응이 있었던 카드섹션과 대형 천막 응원, 치어리딩 등 기존의 T1 홈그라운드에서 제공했던 응원을 올해도 한층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올해 T1 홈그라운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와 이를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초대가수의 화려한 공연도 함께 한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물론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가득 메운 다채로운 팬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메가급 팬 페스티벌로 준비되고 있다.


T1 안웅기 COO는 "T1 홈그라운드는 단순함 이벤트를 넘어, T1의 브랜드 가치와 콘텐츠를 팬들과 공유하고, 궁극적으로는 T1 e스포츠 컴플렉스 창건의 비전과도 연결되는 장기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2025 T1 홈그라운드는 인스파이어를 비롯하여 카스, 스픽, Pulsar, 랄프 로렌이 함께 한다. 티켓 예매를 비롯한 세부 내용은 추후 T1 공식 채널 및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다시 한번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T1 멤버십을 통한 선예매 구역이 대폭 확대될 방침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