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추혁진, '미스터트롯3' 대구 콘서트서 빛난 존재감…디시트렌드 투표 진행 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추혁진, '미스터트롯3' 대구 콘서트서 빛난 존재감…디시트렌드 투표 진행 중

속보
서울 대설주의보...밤사이 최고 5cm, 미끄럼 유의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추혁진이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에서 감성 짙은 무대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출처=밝은누리

출처=밝은누리


지난 3일과 4일,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열린 공연은 양일간 총 4회에 걸쳐 개최되며 성황을 이뤘다. 추혁진은 개인 무대에서 '암연'을 열창하며 특유의 깊은 감정선과 안정된 보컬로 진한 여운을 남겼고, 이어 '정거장', '먼지가 되어', '님과 함께', '자기야' 등 다양한 무대에서 뛰어난 표현력과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어벤저스' 팀 무대인 '꿈속의 사랑'에서는 손빈아, 김용빈, 춘길과 함께 흥겨운 에너지로 관객과 호흡했다.

특히 신곡 '칙칙폭폭' 무대에서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관객들의 떼창을 이끌어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팬들과 함께 웃고 즐기는 '탑식스를 이겨라' 코너에서도 진심 어린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려는 그의 노력은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7일 오후 12시 1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에서 진행 중인 '팬들 심장에 집 짓고 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킹 1위는 누구?' 5월 2주차 일간 투표에서 추혁진은 25표를 얻어 37위에 올랐다.

순위보다는 무대 위 진정성과 따뜻한 소통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증명한 추혁진은 '미스터트롯3' 무대를 넘어 새로운 성장의 궤적을 그리고 있다. 작은 무대든 큰 무대든 노래로 진심을 전하는 그의 음악 여정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