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이혼 심경 털어놨다…기은세 “일 욕심 많이 나는 때” 전인화 응원까지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이혼 심경 털어놨다…기은세 “일 욕심 많이 나는 때” 전인화 응원까지

속보
"광주·전남 통합교육감도 6·3선거 선출" 가닥
기은세, 이혼 심경 전했다
사진=기은세 sns

사진=기은세 sns


배우 기은세(42)가 이혼 후 심경을 고백했다.

5월 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MZ할머니 이찬원, 글로벌 대세 남윤수, 기슐랭 가이드 기은세의 국물 메뉴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쟁쟁한 실력을 자랑하는 세 편셰프가 역대급 긴장감 속에 스튜디오에서 현장 요리 대결을 펼친 가운데 우승 및 출시 영광은 이찬원의 도가니육개장이 차지했다. 이찬원이 다시 한번 '편스토랑' 출시 천재임을 입증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남윤수와 기은세가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놔 관심이 쏠렸다. 6개월 전 아버지에게 신장 이식을 해드린 남윤수는 난생처음 아버지에게 "사랑해요"라고 애정 표현을 했다. 남윤수는 "부모님을 더 챙겨드리고 여생을 같이 살아가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털어놨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은세는 존경하는 선배 전인화에게 "이혼했을 때 엄마는 다 괜찮다고 하셨다"라며 "20대 전체를 연기자 꿈을 갖고 살았는데 인정받은 작품이 없었다. (일을 그만둘) 생각을 하고 결혼했는데 이렇게 일을 다시 할 줄 몰랐다. 다시 돌아와서 일로 욕심이 많이 나는 때"라고 말했다. 그 마음을 잘 아는 전인화는 최근작 속 기은세의 성장과 변화를 아낌없이 칭찬했다.

맛있는 음식, 맛잘알 스타들의 필살 레시피,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스타들의 반전 매력과 진솔한 이야기까지 모두 들을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

황지혜 온라인 기자 jhhwang@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