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여자' 버린 아이들, 5월 19일 완전체 컴백…팀명 변경 후 7주년 새 출발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여자' 버린 아이들, 5월 19일 완전체 컴백…팀명 변경 후 7주년 새 출발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팀명을 변경한 아이들이 5월 완전체 컴백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포 지(for (G))'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들은 영상에서 검은 로브를 입은 사람들과 함께 와인 비를 맞으면서도 춤을 추고 웃음 지으며 그동안 함께한 '지(G)'를 애도했다. 이후 모두가 떠난 자리에는 타버린 '지'의 관만 남은 가운데 아이들의 데뷔곡인 '라타타' 가사 중 "누가 뭐 겁나?"를 부르는 목소리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아이들은 8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와의 이별을 지나 새로운 시작을 향한 도전적인 메시지를 담은 마지막에는 5월 5일부터 6일, 9일, 14일, 16일, 19일 등 의미심장한 날짜들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이들은 데뷔 7주년을 맞아 (여자)아이들에서 아이들로 팀명을 변경했다. 지난해 12월 멤버 전원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은 아이들은 2018년 5월 2일 데뷔 당시부터 함께한 그룹명에서 '여자'와 '지'를 없애며 더욱 한계 없는 음악과 콘셉트에 도전한다.

이들의 그룹명 변경은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아이들의 국내외 영향력을 입증했다.

아이들의 신보는 5월 19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