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성민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강혜원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 세련된 블랙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혜원은 지난 23일, 화보 촬영 중으로 보이는 사진을 SNS에 게시했다. 사진 속 강혜원은 검은색 슬립 드레스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실내 스튜디오의 미니멀한 배경과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드레스는 슬리브리스 스타일로,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들이 살아있는 모습이다. 얇은 스트랩과 드레이프 네크라인은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며, 밑단의 러플 디테일을 통해 우아한 느낌도 연출했다. 이에 맞춰 드레스와 동일한 소재로 된 긴 블랙 스카프를 초커 처럼 착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을 더욱 고급스럽게 완성했다. 힐 또한 블랙 컬러로 맞춰주며 전반적으로 모던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이어갔다.
메이크업은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핑크 톤의 블러셔, 누드 립으로 우아하면서도 소프트한 여성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팔 부분의 아느루보 스타일의 독특한 오브제 장식으로 유니크한 매력까지 더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까지 과하지 않게 매치해서 스타일을 한층 더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강혜원의 스타일은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하면서도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아이템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랙 드레스의 간결한 아름다움과 독특한 장식의 섬세함이 잘 조화를 이루어 모던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그녀의 자연스러운 표정과 뛰어난 비율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완성도를 더했다. 이에 그룹 아이즈원으로 함께 활동한 조유리는 댓글에 "이 여신. 누귀야." 라는 코멘트를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혜원은 2018년 Mnet 'PRODUCE 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화보 촬영, 연기 활동도 이어가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엔 STUDIO X+U에서 제작한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 주연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고,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강혜원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