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스타항공 유니폼 입은 스누피…캐릭터 마케팅 진행

아시아경제 노경조
원문보기

이스타항공 유니폼 입은 스누피…캐릭터 마케팅 진행

속보
트럼프 "알래스카 천연가스 사업, 韓日덕에 전례없는 자금 확보"
15개 글로벌 캐릭터 보유한 '피너츠'와 협업
이스타항공은 글로벌 지식재산권(IP)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스타항공×피너츠 이미지. 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피너츠 이미지. 이스타항공 제공


피너츠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을 중심으로 한 15개 캐릭터들의 일상을 그린 미국 만화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75주년을 맞은 피너츠와 협업해 고객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이스타항공 유니폼을 입은 스누피 등 주요 캐릭터를 국내 공항 카운터와 기내,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부문에 적용한다. 다음 달에는 기내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더해진 한정판 굿즈는 오는 7월 이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또 이날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에서 진행되는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에 참여한다. 행사는 오는 6월 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시대를 뛰어넘는 유머와 감동을 주는 스누피의 이야기를 담아 승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