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마비노기M, '글라스 기브넨'과 '도적' 등장

게임톡 홍수민 기자
원문보기

마비노기M, '글라스 기브넨'과 '도적' 등장

서울맑음 / -3.9 °
- 마비노기 모바일 첫 8인 레이드 보스 '글라스 기브넨'

- 마비노기 모바일 첫 8인 레이드 보스 '글라스 기브넨'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에 근본 보스 '글라스 기브넨'과 신규 클래스 '도적'이 추가된다.

넥슨은 17일 마비노기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신규 레이드 글라스 기브넨과 신규 클래스 도적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흔히 '굴러서 기쁘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글라스 기브넨은 원작 마비노기 G1 여신강림의 최종 보스로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도 등장한 바 있다.

테마곡 최종무곡의 임팩트, 거대한 몸체가 사슬을 끊고 등장하는 연출, 최초의 거대 보스라는 요소가 합쳐져 마비노기 유저들에게 여전히 인상 깊게 남아 있다.

현재 마비노기 모바일에서도 G1 여신강림의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글라스 기브넨은 마비노기 모바일 최초 8인 레이드로 출시된다. 티저 영상에서는 지형 파괴나 넓은 범위 타격 등 여러 위협적인 패턴을 선보였다.

여섯 번째 신규 클래스 도적은 쌍검을 사용하며, 티저 영상에서 지나가던 고양이에게 남이 잡은 생선을 던져 주는 소탈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2차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글라스 기브넨 티저 영상에서 쌍검을 사용하는 도적의 궁극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신규 레이드 글라스 기브넨과 신규 클래스 도적은 24일 마비노기 모바일 '출정의 바람' 업데이트에서 등장할 예정이다.

- 공항도둑...이 아니라 생선도둑 도적

- 공항도둑...이 아니라 생선도둑 도적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