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야구장에 굿즈·경품·스카이박스까지…한화 '라이프플러스 데이' 진행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야구장에 굿즈·경품·스카이박스까지…한화 '라이프플러스 데이' 진행

서울맑음 / -3.9 °
[박수아 기자]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특별한 고객 체험 행사를 연다.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 등 한화 금융계열사 6곳은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화이글스의 새 시즌 개막과 함께 신축된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장 내 '라이프플러스' 부스에서는 △직접 응원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나만의 야구 굿즈 만들기' △100% 당첨 경품 이벤트인 '꽝 없는 럭키볼 던지기' △데시벨 측정으로 스카이박스 좌석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Scream to WIN! 데시벨 높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외에도 야구장 전광판을 활용한 스페셜 댓글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라이프플러스는 취향을 발견하고 몰입할 때 진정한 행복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LIFE IS PLAY'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면서,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LIFEPLUS TRIBES) 모바일 앱에서 음악 공연, 스포츠, 미식회, 예술 전시 등 고객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