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 명단 확정…'배구 여제' 김연경 제외
여자배구 올스타 슈퍼매치에 출전하는 한국 올스타팀 명단. 2025.03.27. (사진=KOVO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박윤서 기자 = 한국배구연맹(KOVO)이 태국 여자배구 올스타와의 슈퍼매치에 출전할 한국 올스타팀 명단을 발표했다.
KOVO는 2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한국 여자배구 올스타 20명 명단을 공개했다.
한국 올스타팀은 현대건설 강성형 감독이 이끌고, 강소휘(한국도로공사)가 주장을 맡는다.
아웃사이드 히터에는 강소휘를 비롯해 박정아, 박은서(이상 페퍼저축은행), 전다빈, 이선우(이상 정관장), 정윤주(흥국생명), 이주아, 유서연(이상 GS칼텍스)이 이름을 올렸다.
세터진은 염혜선(정관장)과 김다은(한국도로공사), 이고은(흥국생명), 박사랑(페퍼저축은행)이 이끈다.
KOVO는 "이번 시즌 V-리그 기록과 포지션별 균형을 세심히 고려해 리그를 대표하는 베테랑과 신예 선수가 조화를 이루는 여자배구 올스타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2017년 태국을 시작으로 2019년까지 양국을 오가며 열리다가 2020년부터 코로나19 여파로 잠정 중단됐던 여자배구 올스타 슈퍼매치는 올해 6년 만에 부활한다.
한국-태국 올스타 슈퍼매치는 다음 달 19일과 20일 경기도 화성시 화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