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1 (월)

'오 마이 뷰티풀 라이프' 서효림·심진화·유나 공동 MC 출격... 오는 29일 첫 방송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서효림, 개그우먼 심진화,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가 새 뷰티 예능 프로그램의 공동 MC로 출격한다.

OBSW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 마이 뷰티풀 라이프'(이하 '오마뷰')는 뷰티 & 라이프 가이드 프로그램으로, 뷰티와 건강을 비롯한 일상 전반의 다양한 트렌드를 제안하고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전하는 콘텐츠다.

첫 방송에서는 '오 마이 백' 코너를 통해, 3명의 MC가 직접 사용 중인 내돈내산 애정템을 소개한다. 제품 정보뿐 아니라 MC들의 리얼 일상과 성향까지 엿볼 수 있는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함과 공감, 실용 정보까지 모두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오 마이 닥터' 코너에서는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동안을 부르는 피부과 시술을 집중 조명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뷰티 리뷰관' 코너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는 두피 디바이스를 MC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유용한 팁을 공유한다.

심진화는 셀프카메라를 통해, 두피 디바이스 사용법과 함께 무결점 민낯까지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오 마이 랭킹'은 MC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순위를 매기는 뷰티 랭킹 쇼로, 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스토어의 클렌징폼 상위 5종을 비교 리뷰한다.

한편, 뷰티 & 라이프 가이드 프로그램 '오 마이 뷰티풀 라이프'는 오는 3월 29일 토요일 오후 5시 OBSW 채널에서 첫방송되며, OBS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