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서울 남산타워,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IR 스튜디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남산타워 주변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이 즐비하다. 남산타워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주변의 명소와 맛집을 함께 둘러보며 풍성한 여행을 즐겨보자.
먼저, 남산타워 자체는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로 유명하다. 전망대에 오르면 낮에는 서울의 활기찬 모습을,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타워 내에는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도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남산타워 주변에는 산책하기 좋은 남산공원이 있다.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지닌 이 공원은 도심 속 휴식처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다워 많은 이들이 찾는다. 또한, 남산골한옥마을은 전통 한옥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전통 놀이와 공예 체험도 가능하다.
맛집 탐방도 빼놓을 수 없다. 남산타워 내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 식사와 함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프랑스 요리와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엔그릴'은 회전 레스토랑으로, 식사하면서 360도 서울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남산타워 주변의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두툼한 돈까스로 유명하며, '목멱산방'은 전통 한옥 분위기에서 비빔밥 등 한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러한 맛집들은 남산을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