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토)

송가인 만나 암 투병 완치...팬 다큐 ‘가인극장’ 첫 공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가인 다큐멘터리. 사진ㅣ제이지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팬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가인극장’을 선보인다.

21일 오후 6시 송가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인극장’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가인극장’은 송가인을 만나 인생이 달라진 팬덤 ‘AGAIN’(어게인)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팬들의 감동적인 사연과 송가인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첫 화에서는 암 투병 중 송가인을 만나 힘을 얻고 완치 판정을 받은 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송가인을 좋아하게 된 계기부터 팬으로서 바라는 점까지 진솔한 고백이 담길 예정이다.

송가인은 평소 팬 사랑으로 유명한 가수인 만큼, ‘가인극장’은 그와 팬들에게 더욱 의미가 깊다. 팬들의 송가인을 향한 진심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더해져 깊은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송가인은 전국팔도를 누비며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나는 웹 예능 ‘팔도가인’으로도 활약 중이다. 여기에 4월 19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The 차오르다’ 개최, 첫 공식 응원봉 출시까지 그 어느 때보다 활발히 팬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송가인은 1인 기획사 설립 이후 정규 4집 ‘가인;달’ 발매, 여자 트로트 가수 중 최다 초동 판매량 기록 등 ‘트롯 여제’의 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어떤 활동으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만날지 관심이 뜨겁다.

한편, ‘가인극장’은 격주 금요일 오후 6시 송가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