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01 (화)

배성재 “♥김다영과 결혼식 안하는 이유는...”(‘미우새’)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성재. 사진lSBS


‘미운 우리 새끼’ 배성재가 김다영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 김다영 SBS 아나운서와 결혼을 알린 배성재가 등장하자, 母벤져스와 MC들은 아낌없는 박수로 축하했다.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함께 출연한 김다영과 무려 2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온 배성재는 커플 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을 본 MC 서장훈은 놀라며 “서로 사랑하는 건 맞네요”라며 의심을 거둬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배성재가 김다영을 부르는 애칭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역대급 반응이 터져 나왔다.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 배성재♥김다영 커플 사진과 애칭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배성재는 김다영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공개했다. 사귀기 전부터 김다영에게 ‘선배로서’ 자주 밥을 사줬다고 강조한 배성재에게 母벤져스는 “다른 마음이 있었네”, “흑심이 있었다”라고 반응해 배성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다영에게 ‘사귀자’라는 고백을 따로 안 했다는 배성재는 “프러포즈를 했냐”라는 질문에 뜻밖의 대답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한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배성재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는 특별한 이유와 예비 신부 김다영의 반응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베일에 싸여있던 배성재♥김다영 비밀 연애의 전말은 오는 30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