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뉴에라프로젝트가 공개와 동시에 역대 최다 시청자 수를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의 OST를 발매한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의 OST 음원을 발매한다.
'뉴토피아'는 배우 박정민과 아티스트 지수의 만남, 영화 '파수꾼'으로 주목받은 윤성현 감독의 연출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으로, 공개 이후 '좀콤(좀비+로맨스+코미디)'이란 독창적인 장르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간의 좀비물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독특한 연출과 예측 불가능한 신선함으로 매 화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원슈타인의 '환생'은 그와 오랜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Valo의 편곡과 만나 몽환적이고 달콤한 노래로 환생했다. 예술적이고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원슈타인은 원곡과는 또 다른 방식으로 위로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뛰어난 감각으로 폭넓은 장르에서 활동 중인 프라이머리(최동훈)가 음악감독을 맡아 캐릭터의 감정선을 잘 표현한 '나무처럼', 'Sunrise(선라이즈)', 'Right Here(라이트 히어)' 등 총 3곡의 가창곡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극 중 긴장감 넘치는 전개의 몰입과 집중도를 높인 스코어 음원까지 함께 수록되어 작품과의 음악적 시너지를 높였다.
특히 프라이머리(최동훈) 음악감독의 키치하고 유니크한 음악이 좀비 시리즈가 가진 격렬함과 긴장감을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시리즈 완결 이후에도 '뉴토피아'의 여운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