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한층 성숙해진 콘셉트로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이날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5집 '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l (닷닷닷)'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기존의 틴프레시(Teen Fresh) 콘셉트를 한층 진화시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과감한 단발머리, 백금발 등 파격적인 스타일링 변신으로 관심을 모았으며,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함께 더욱 깊어진 감성을 담았다.
타이틀곡 '베베(BEBE)'는 남들이 원하는 모습만 보여주던 '나'를 벗어나 숨겨진 '진짜 나'를 드러내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펑키하고 댄서블한 리듬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 그리고 스테이씨만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강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퍼포먼스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댄서이자 안무가로 활동 중인 킹키가 전체적인 안무 작업에 참여해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스테이씨는 탄탄한 구성의 안무와 더욱 깊어진 표현력으로 무대를 한 편의 작품처럼 완성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싱글 5집 'S'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하며,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