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늘부터 우리의 새로운 항해"…엔믹스, 새 앨범 'Fe3O4: 포워드' 호평 속 컴백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오늘부터 우리의 새로운 항해"…엔믹스, 새 앨범 'Fe3O4: 포워드' 호평 속 컴백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엔믹스가 새 앨범 'Fe3O4: 포워드'로 호평을 얻고 있다.
엔믹스는 17일 '노 어바웃 미'(KNOW ABOUT ME)를 타이틀곡으로 앞세운 4번째 미니앨범 'Fe3O4: 포워드'를 발표했다. 지난 4일 1번 트랙 '하이 호스'를 선공개해 서정적 감성을 어필하면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신작이 세계관 속 '필드'라 불리는 현실 세계에 머무르게 된 엔믹스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Fe3O4'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만큼 모션 포스터, 스토리 필름, 코멘터리 비디오 등 티징 콘텐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 번째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노 어바웃 미'가 베일을 벗자 국내외 K팝 팬들은 열렬히 환호했다. 트렌디한 무드와 순간순간 폭발하는 에너지가 어우러졌고, 멤버들이 한층 성숙한 보컬을 더해 독보적 매력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사람들의 오감을 깨우는 장면과 영상미를 자랑하며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팬들은 "반전 있는 역대급 노래", "우리 엔믹스 실력이 더 성장한 것 같다", "엔믹스에게서 처음 보는 색다른 콘셉트"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를 방증하듯 신보는 17일 오후 7시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실시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릴리,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은 컴백 당일 오후 4시 5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소통에 나섰다. 흥미진진한 앨범 스토리, 수록곡 소개, 새 콘셉트를 설명하며 작업기를 나누는가 하면 신곡 댄스 챌린지를 시연하고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엔써(NSWER: 팬덤명)가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하는 QnA와 미니 게임 코너도 마련해 풍성한 시간을 보냈다.
엔믹스는 "오늘부터 시작될 새로운 항해가 기대됩니다. 든든한 지원군인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한 발 한 발 걸어올 수 있었는데 이번 앨범이 엔믹스가 앞으로 나아갈 길에 커다란 발자국을 남겼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진짜 달릴 일만 남았는데 우리 같이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가길 바라요"라고 말하며 활발한 신보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엔믹스의 2025년 본격 활약세를 견인할 네번째 미니 앨범 'Fe3O4: 포워드'에는 '하이 호스' '노 어바웃 미' '슬링샷 (<★)' '골든 레시피' '파피용' '오션'까지 다채로운 6곡이 수록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