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대상 개인연금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원문보기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대상 개인연금 이벤트

서울맑음 / -3.9 °
한국투자증권은 내달 30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연금은 한국투자, 혜택 받고 한투와 STAR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투자증권은 개인연금 계좌에 순입금한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3월 한 달간 30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과 1억원 이상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과 아이패드 에어11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만기가 도래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보유 고객은 만기 자금을 개인연금 계좌와 신규 개설한 뱅키스 ISA 중개형 계좌에 각각 10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신규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개인연금 계좌를 처음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단, 신규고객 이벤트는 다른 이벤트와 중복 참여할 수 없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한국투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