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민정, '김창옥쇼3'서 조충현과 별거 고백…"욱하는 말투에 이혼 결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김민정, '김창옥쇼3'서 조충현과 별거 고백…"욱하는 말투에 이혼 결심"

속보
암호화폐 일제 하락, 비트 8만7000달러 붕괴-리플 4% 급락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아나운서 김민정이 남편 조충현과의 갈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11일 방송되는 tvN STORY '김창옥쇼3'에서는 '스스로 불러온 재앙'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아나운서 부부 조충현과 김민정이 출연해 부부 사이의 고민을 나눈다.

김민정은 "방송에서는 유쾌한 이미지지만, 집에서는 방어적이고 욱하는 성격"이라며 조충현의 말투에 대한 불만을 털어놨다. 이어 "조충현의 말투 때문에 별거도 해보고, 헤어질 결심도 했다"고 깜짝 고백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에 조충현은 자신의 욱하는 말투를 인정하면서도 그럴 수밖에 없었던 속사정을 공개했다. 또한 김민정이 부부 관계 개선을 위해 방문한 곳과 그 과정에서 조충현이 눈물을 흘린 사연이 밝혀지며 관심을 모은다. 김창옥은 부부를 향해 진심 어린 조언과 격려를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주도권을 빼앗긴 전업주부, 꿈을 포기한 30대 버스 운전사, 결혼 후 체중이 급격히 증가한 부부 등 다양한 고민이 소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