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POE2, 머셔너리 신규 전직 나온다

게임톡 김영찬 기자
원문보기

POE2, 머셔너리 신규 전직 나온다

서울맑음 / -3.9 °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패스 오브 엑자일2' 머셔너리 신규 어센던시(전직)을 추가한다.

4일 그라인딩기어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2 0.2.0 업데이트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신규 어센던시와 콘텐츠 변경, 신규 유니크 및 보조 잼 추가, 아틀라스 패시브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됐다.

머셔너리 신규 어센던시의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공개한 이미지를 살펴보면 동료로 보이는 아군과 함께 석궁을 든 머셔너리 모습이 나온다. 유저들은 용병을 소환수처럼 운용하는 콘셉트로 추측 중이다.

0.2.0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 유니크 장비 3종도 공개됐다. 방패 '프리즘 가디언'은 전작에도 등장했던 아이템이다. 방어도와 에너지 보호막이 63% 증가하고, 모든 원소 저항 18% 증가, 최대 생명력 50당 최대 정신력 1 증가 옵션을 지녔다.

투구 '가장 깊은 탑(의역)'은 방어도와 에너지 보호막이 112% 증가하고, 최대 생명력이 89 증가한다. 또한 카오스 저항이 21% 증가하며, 캐릭터 주변 적들을 생명력이 낮은 상태로 간주한다.

해머 '믿음의 망치(의역)'은 공격 속도가 10% 감소하는 대신 물리 대미지 239%, 모든 원소 저항 10%, 마나 재생 속도 50%가 증가한다. 10초마다 무작위 성소 버프를 얻는다.


타워 시스템이 개선된다. 기존에는 일부 지도에만 특정 콘텐츠가 등장했다면, 업데이트 이후에는 타워 활성화 조건이 생기는 대신 보스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가 생성된다. 이외에도 신규 보조 잼 추가와 아틀라스 패시브 등 다양한 개선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팬들은 "드디어 대규모 업데이트 온다", "다른 전직은 없나", "프리즘 가디언 추억이네", "타워는 귀찮아진 것 같다", "타워는 그냥 석판 박으러 가는 곳인데 귀찮네", "신규 전직 기대된다", "아틀라스 패시브 드디어 쓸 만해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