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장윤정이 출산 후 100일 만에 복귀한 이유를 직접 설명했다.
지난달 28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서 구독자 상담을 진행하던 장윤정은 출산 후 복직을 고민하는 구독자의 질문에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놨다.
장윤정은 "출산 후 100일 만에 공연을 잡았다. 콘서트를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다"며 "많은 분들이 '돈 욕심이 많다'고 말했지만, 내 공연에는 수백 명의 스태프가 동원된다. 임신 8개월까지 일하고 출산 후 총 5개월을 쉬었다. 하지만 그동안 스태프들은 실업자가 된다"고 밝혔다.
이어 장윤정은 "쉬고 싶어도 쉴 수 없는 상황이었다. 원래 건강한 체질이라 출산 후에도 건강에는 문제가 없었다. 다만, 몸 선이 정리가 안 됐을 뿐"이라며 복귀 결정이 단순한 개인적 이유가 아니었음을 강조했다.
또한, 장윤정은 출산 후 체형 변화에 대한 솔직한 경험도 공유했다. "감사하게도 먹는 대로 찌진 않았지만, 원상 복구하는 데는 2년 정도 걸렸다"고 털어놨다.
출산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트로트 여왕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장윤정. 그의 프로다운 자세와 솔직한 고백이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