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LoL 신설 국제 대회 '퍼스트 스탠드' 티켓 판매 착수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LoL 신설 국제 대회 '퍼스트 스탠드' 티켓 판매 착수

서울맑음 / -3.9 °
[이상민]

라이엇게임즈는 올해 신설된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제 대회인 '2025 퍼스트 스탠드'의 티켓 판매를 10일부터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퍼스트 스탠드의 티켓 판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맡아 진행한다. 마스터카드 보유자는 한국 시간으로 10일 오후 2시부터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 티켓은 11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평일 4만 1000 원, 주말 5만 1000 원이다.

올해 처음 열리는 퍼스트 스탠드는 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다. LCK(한국)를 비롯해 LCP(아시아태평양), LTA(아메리카스), LPL(중국), LEC(EMEA) 총 5개 지역 킥오프 대회에서 우승한 팀들이 참가해 첫 대회의 승자를 가리게 된다.

퍼스트 스탠드는 'YOURS FOR THE TAKING'이라는 모토를 내걸었다. 압도적인 무력이나 강인한 정신력, 순수한 창의력, 탁월한 기량 등 자신만의 방식을 앞세워 승리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자는 의미로, 강함을 중시하는 녹서스를 테마로 한 소환사의 협곡과 연결되어 있다.

각 지역 1위 팀이 총출동하는 퍼스트 스탠드는 7일 동안 휴일 없이 진행된다. 3월 10일부터 14일까지는 모든 팀이 3판 2선승제로 한 번씩 대결하는 싱글 라운드 로빈으로 치러지며 최하위 팀은 탈락한다. 15일과 16일에는 상위 4개 팀이 5판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 최종 우승 팀을 가리게 된다.

16일 결승전에서 우승한 팀이 속한 지역에는 국제 대회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 플레이-인을 거치지 않고 본선부터 출전이 가능한 시드권 1장이 추가로 부여된다. 퍼스트 스탠드의 모든 경기 방식은 도입 후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피어리스 드래프트로 진행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