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일우가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남다른 점괘 결과로 눈길을 끌었다.
김일우는 지난 29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배우 박선영과 타로 카페에 방문해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김일우와 박선영의 타로점 결과는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상대방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신중하게 세 장의 카드를 선택했다. 점술사는 김일우와 박선영의 타로점 결과를 보고 "성향은 반대지만, (함께 있으면) 서로에게 필요한 에너지가 나올 거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일우와 박선영은 앞으로의 관계 발전에 대해서도 알아보기 위해 다시 타로 카드를 뽑았다. 두 사람은 처음보다 더욱 진지하게 임했고, 김일우는 카드 결과를 확인한 점술사의 긍정적인 답변에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했다.
김일우는 매주 수요일 밤마다 '신랑수업'에서 박선영과 핑크빛 기류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최근엔 글램핑장이나 찜질방에 방문해 실제 커플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향후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angsj@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