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04 (화)

'미코 출신' 김예린, 결혼하려고 작정했네 "20kg 감량"…달라진 라인('커플팰리스2')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Mnet '커플팰리스2' 예고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net ‘커플팰리스2’가 1회 예고 공개로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예열하고 있다.

2월 5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2(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사진=Mnet '커플팰리스2' 예고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1회 예고에는 남녀 각각 30명씩, 총 60인의 싱글남녀가 첫 등장하는 ‘스피드 트레인’과 함께 한층 더 치열해진 싱글남녀들의 구혼 현장이 포착됐다. ‘188cm 문짝남’, ‘근면성실’, ‘전문직’ 등 모든 유형의 이상형이 총출동한 가운데 출연진은 “다 제 이상형인 것 같다”, “미치겠다 다 좋다”, “누구를 골라야 하나”라며 행복한 고민에 빠진 모습. 하지만 이도 잠시, 현실적인 결혼 조건 앞에서 엇갈리는 싱글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눈에 띄는 이들의 등판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부터 구독자 129만 크리에이터 회사원 A의 출연을 비롯해 ‘쇼미더머니’ 참가자 출신인 래퍼 맥대디가 랩 무대로 공개 구애를 펼치는 장면이 예고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시즌1 출연자였던 미스코리아 출신 김예린은 무려 "20kg 감량했다"라며 재등장해 진정성 있는 서사를 기대케 했다.

‘커플팰리스2’는 1회 예고부터 다채로운 매력의 싱글남녀들과 함께 더욱 치열해진 경쟁을 예고한다.

‘커플팰리스2’는 오는 2월 5일 밤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