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지창욱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전시회에 도전한다.
지창욱은 오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에픽 서울과 콘텐츠 솔루션 회사 크리에이티브멋(MUT, 이하 크멋)의 정규스토어 TUNE store(튠 스토어)에서 첫 국내 전시회인 '지창욱의 Scenario'(시나리오)를 개최한다.
'지창욱의 Scenario'는 배우 지창욱의 데뷔 이후 활동을 한 편의 시나리오로 담아낸 특별한 자리로, 배우 지창욱부터 사람 지창욱 그 자체의 모습, 팬들과 함께 만들어온 이야기, 앞으로 나아갈 미래의 이야기까지 다채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지창욱은 지난 2024년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우씨왕후' '강남 비-사이드', 영화 '리볼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제11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과 '2024 APAN STAR AWARDS'(2024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수상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어 2025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를 비롯한 새로운 작품 활동과 함께 이번 전시회를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전시 공간은 크멋의 VR과 홀로그램 기술을 기반으로 팬들에게 '내 눈앞의 지창욱'을 체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 테크와 미디어 아트를 결합한 콘텐츠는 물론, 지창욱이 직접 고른 향으로 공간을 채워 관람객들에게 오감을 자극하는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전시를 위해 특별히 촬영된 사진과 영상 콘텐츠도 공개되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창욱의 Scenario'는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예매를 시작하며, 전시 기간 중에는 현장 예약을 통해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