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규영 인스타그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박규영은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징어 게임' 촬영 현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핑크 솔져 의상을 입은 박규영과 함께 같은 옷을 입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한 배우의 모습이 담겼다.
일부 네티즌은 박규영 곁에서 핑크 솔져 옷을 입고 휴식하는 배우가 이진욱인 것으로 추측했다. 이진욱은 시즌2에서 혈액암 투병 중인 딸의 수술비를 위해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사진 속 핑크 솔져 옷을 입은 배우가 이진욱이 맞는다면, 시즌3에서 보여줄 중요한 전개가 미리 알려진 셈이다.
박규영은 스포일러 논란이 일자 해당 사진을 SNS에서 삭제한 상태다.
'오징어 게임' 제작진은 시즌2와 시즌3 촬영 과정에서 철통 보안을 강조했던 바 있다. 배우들에게 전체 대본 대신 각자 소화할 분량의 대본만 건넸고, 세트장 위치 또한 철저하게 비밀에 부쳤다. 그만큼 스포일러에 민감하게 대응해왔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이정재(기훈)와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 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12월 30부터 1월 5일까지 582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시리즈 부문 영어, 비영어 통합 1위를 차지, 93개국 톱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공개 첫 주 만에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 시리즈(비영어) 7위에 올랐던 '오징어 게임' 시즌2는 11일 만에 1억 2620만 시청수 기록을 세우며 2위에 올랐다.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오는 6월 27일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