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8년의 소송 끝에 마침내 이혼에 합의했다.
지난 30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피플지는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법적 분쟁 끝에 12월 30일 이혼 조건을 확정하고 합의에 서명했다고 전했다.
이들의 분쟁은 8년 전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부터 시작됐다. 지난 2016년,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부부의 개인 비행기에서 브래드 피트가 자녀 중 한 명의 목을 조르고 또 다른 한 명에게는 얼굴을 가격하는 등 신체적 다툼이 발생했다는 내용이 제기되면서 화제가 됐다. 해당 논란이 발생한 며칠 후, 졸리는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안젤리나 졸리의 변호사 제임스 사이먼은 성명을 통해 "안젤리나와 아이들은 피트와 공유했던 모든 재산을 뒤로 한 채, 가족을 위한 평화와 치유를 찾는 데 집중해왔다"고 말했다. 또한 "이것은 8년 전부터 시작된 오랜 진행 과정의 일부일 뿐이며, 안젤리나는 이미 지쳤지만 한 부분이 끝나서 안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이미 지난 2019년 완료했으나, 두 사람 간의 6명의 자녀에 대한 양육권 관련 소송을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이번에 완전한 합의에 이르며 소송을 마치게 됐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