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이슈 스타와의 인터뷰

‘손예진♥’ 현빈, JTBC ‘뉴스룸’ 뜬다...‘하얼빈’ 우민호 감독과 인터뷰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화 ‘하얼빈’의 우민호 감독, 배우 현빈이 오는 12월 29일(일) JTBC ‘뉴스룸’ 인터뷰​에 출연해 뜨거운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 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하얼빈’의 주역 우민호 감독, 현빈 배우가 오는 12월 29일(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JTBC ‘뉴스룸’ 인터뷰​에 출연한다.

우민호 감독과 현빈은 ‘하얼빈’을 향한 뜨거운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비롯해 작품에 대한 한층 깊은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매일경제

영화 ‘하얼빈’의 우민호 감독, 배우 현빈이 오는 12월 29일(일) JTBC ‘뉴스룸’ 인터뷰​에 출연해 뜨거운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안중근 장군을 표현하기 위해 고민했던 지점들과 진심 어린 준비 과정은 물론, ‘하얼빈’을 연출하면서 가장 신경 썼던 부분과 제작 비하인드까지 진솔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절찬 상영 중.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