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제이쓴♥' 홍현희子 준범, 말 트인 최연소 참겸인..잠꾸미 폭발 "또 해볼까?" (전참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전참시’ 홍현희가 귀여움 절정을 찍은 아들 준범이와 리얼 육아 라이프를 선보인다.

내일(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27회에서는 홍현희의 아들 준범이가 1년 만에 재등장해 특별한 스케줄을 소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와 1년 만에 재등장한 최연소 참견인 준범이의 웃음 가득한 일상이 그려진다. 홍현희는 아들을 위해 아침부터 관자죽, 주먹밥 등 요리 실력을 발휘한다.

운동과 요리를 병행하는 고급 육아 스킬을 발동한 홍현희와 장꾸미 폭발한 준범이는 아침 식사를 함께하는데. 그 과정에서 준범이는 소리꾼 엄마와 유쾌한 모자(母子) 케미를 선보인다. 한껏 신이 난 준범이의 미소가 참견인들을 무장해제 시켰다는 후문이다.

OSEN

특히 최근 말이 트인 준범이를 상대로 한 홍현희의 리얼 육아 라이프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모을 예정. 그는 온몸으로 놀아주며 육아의 달인 같은 면모를 자랑한다. 그럼에도 준범이는 “또 해볼까?”라고 물으며 홍현희를 당황케 한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홍현희는 아들 준범이와의 스케줄을 위해 샵뚱, 신기루를 만난다. 샵뚱은 “준범이와 함께 하는 중요한 스케줄이라 메이크업 출장을 왔다”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연 준범이와 어떤 스케줄을 소화하길래 이들이 만난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홍현희의 순도 100% 리얼한 육아기는 내일(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의 1호 걸그룹 구라걸즈 신기루, 이국주, 풍자와 기적 커플 박위, 송지은 부부는 오는 29일(일) 오후 8시 30분 진행되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랐다.

/nyc@osen.co.kr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