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에스파 카리나X아이브 안유진, '고자극' 합동 무대...파격 섹시로 장악 [2024 SBS 가요대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에스파 카리나와 아이브 안유진이 강렬한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SBS ‘2024 가요대전’이 진행된 가운데, MC는 아이브 안유진, NCT 도영, TXT 연준이 맡았다.

여러 아티스트의 화려한 무대가 진행된 가운데, ‘4세대 걸그룹’의 특급 콜래버도 이뤄졌다. 에스파의 카리나와 아이브의 안유진이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진 것.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리나와 안유진은 ‘4세대 걸그룹’이자 그룹 리더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지난해에는 에스파의 ‘드라마(Drama)’ 챌린지를 함께 진행해 관계에 관심이 쏠린 바 있으며, 1년 만에 연말 가요 축제에서 스페셜 무대를 꾸미게 되면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Valerie Broussard의 ‘Killer’를 선보였다.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 두 사람은 상반되면서도 매혹적인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G-DRAGON, 키 (KEY), 2NE1, NCT 127, NCT DREAM,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ATEEZ (에이티즈), WayV,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영지, CRAVITY, TREASURE (트레저), aespa, ENHYPEN (엔하이픈), IVE, NMIXX, LE SSERAFIM, 뉴진스 (NewJeans), BOYNEXTDOOR, ZERObaseONE, 라이즈 (RIIZE), TWS (투어스), NCT WISH, 아일릿 (ILLIT), BABYMONSTER, NEXZ, izna (이즈나)까지 총 29팀이 출연한다.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