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수)

곽튜브, 논란 딛고 '세계 기사식당3' 재개..빠니보틀도 함께[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 곽준빈이 세계 기사식당 체험을 재개해 눈길을 모은다.

오는 1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3’에서는 곽준빈과 함께 세계 기사식당의 음식을 만나보고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찐 로컬 체험기로 극강의 대리만족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앞으로 만나게 될 새로운 여행을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티저 영상 속 곽준빈은 현지 식당들을 속속들이 꿰고 있는 택시기사들은 물론, 현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여행 가이드북에서는 만날 수 없는 찐 로컬 맛집과 숨어있던 명소를 소개하며 여행 예능의 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특히 변함없이 현지 기사님들이 추천하는 축복받은 음식의 향연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소통력을 업그레이드한 ‘아저씨 킬러’ 곽준빈은 현지인들의 생활 속으로 깊숙하게 들어가 직접 체험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곽준빈의 ‘여행 스승’인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합류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주목된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야간 오토바이 라이딩 중 마른하늘에 빗물 샤워라는 의도치 않은 상황을 맞이하곤 멘붕에 빠져 있어 이번에도 ‘사서 고생길’이 예상되는 상황. 음악으로 정신승리를 이끌어내려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한편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곽준빈이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고 현지인과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다룬 여행 프로그램. 오는 1월 4일(토) 밤 8시 5분에 새로운 여행지에서 특별한 재미를 더할 시즌3로 돌아온다. 곽준빈은 과거 왕따 가해 논란이 있었던 이나은을 두둔했다는 논란에 휩싸였으나 최근 사과 후 활동을 재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 :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3' 티저 영상 캡처, 포스터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