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메이크업을 통해 장성규를 차은우로 변화시킨다.
23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세차JANG'에서는 이사배가 통통 튀는 매력으로 MC 장민호와 장성규, 알바생 가수 백호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장민호와 장성규 그리고 백호는 이사배를 보고 크게 놀란다. 장성규와 백호는 이사배의 스타일링을 보고 "멋쟁이다. 걸그룹인 줄 알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장민호는 "선미인 줄 알았다"며 아이돌 같은 이사배의 스타일링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장민호는 이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사배는 넘치는 에너지로 좌중을 휘어잡으며 제작진은 물론, 장성규와 백호까지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이사배가 예능감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가운데, 장민호는 그의 높은 텐션을 보고 두 눈을 의심한다고. 장민호를 당황하게 만든 이사배의 모습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사배는 장성규의 메으크업 요청에 따라 본업 천재 모멘트도 보여준다. 이때 "차은우 얼굴로 살아보고 싶다"는 장성규의 말에 장민호와 백호는 어이없어한다.
하지만 장민호, 백호는 이사배의 메이크업 이후 차은우처럼 변신한 차성규를 보고 "대박이다"라며 놀란다.
한편, 이사배가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가감없이 발산하는 '세차JANG'은 23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