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BS 연기대상'
배우 이유비가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4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2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배우 이유비가 시즌제 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8시 35분부터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4 SBS 연기대상'이 MC 신동엽, 김혜윤, 김지연의 진행으로 펼쳐진 가운데 배우 김형서와 이유비가 시즌제 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유비는 "작년에 '7인의 탈출'로 우수상 받고, 올해 '7인의 부활'로도 받아서 감사하고 기쁘다, 저는 사실 되게 하루하루 강한 척하며 사는 사람인데 그 정반대인 캐릭터를 만들어주셔서 끝까지 몰입할 수 있었다"라며 수상 소감을 열었다.
이어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며 감격에 겨워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유비는 "연기할 때만큼은 많은 분들께 공감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제가 그럴 자격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사람이 되어서 꼭 공감 받을 수 있는 연기자가 되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해 많은 사람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