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뮤뱅 글로벌 페스티벌]SM 시너지 폭발했다..라이즈X웨이션브이, 엑소 '템포' 재해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방송 캡처



[헤럴드POP=강가희기자]SM 선후배 아티스트가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자랑했다.

19일 오후 KBS 2TV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이 방송됐다. 이번 공연은 지난 14-15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미즈호 페이페이돔에서 개최됐으며, 배우 신예은, 문상민, 르세라핌 홍은채 등 '뮤직뱅크' 역대 은행장들이 MC를 맡았다.

이날 라이즈 소희, 쇼타로, 은석이 '찐'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며 선후배 간 특별 컬래버 무대를 예고했다. 이들이 택한 곡은 SM 선배 그룹 엑소의 'Tempo'. 함께 컬래버하게 될 그룹에 대해서는 "독보적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배랑 함께 한다"고 귀띔했다.

그 주인공은 SM 소속 그룹 Wayv. 소희, 쇼타로, 은석은 텐, 샤오쥔, 양양과 함께 엑소의 무대를 재현했다.

이들은 '템포' 콘셉트에 맞게 제복으로 입고 각 잡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탄탄한 실력과 각 그룹별 색이 더해져 신선한 케미를 안긴 가운데, 관객들 역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조합에 환호를 보냈다.

한편 이번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in JAPAN'에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에이티즈(ATEEZ), 웨이션브이(WayV),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스테이씨(STAYC), 아이엔아이(INI), 트렌드지(TRENDZ), 하이키(H1-KEY), 엔믹스(NMIXX), 르세라핌(LE SSERAFIM), 뉴진스(NewJeans), 싸이커스(xikers),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엔싸인(n.SSign), 라이즈(RIIZE), 이븐(EVNNE), 투어스(TWS), 엔시티 위시(NCT WISH), 아일릿(ILLIT), 넥스지(NEXZ), 누에라(NouerA) 등이 참여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