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재계약했는데 날벼락.."31세까지 활동" 전소연도 깜짝 놀랐다 ('용타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민경훈 기자] 30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4 멜론 뮤직어워드’(MMA) 레드카펫이 진행됐다.MMA는 멜론의 객관적 데이터와 이용자들의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아티스트의 1년간 성과를 널리 기리고 알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 및 페스티벌이다. 올해 슬로건은 뉴 스트림 오브 K팝(NewStreamofK-POP)이다.(여자)아이들 소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30 / rumi@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이용진이 소연의 (여자)아이들 팀 활동을 기간을 예측했다.

1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용타로’에서 소연은 “팀을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 물었고 이용진은 타로 카드를 통해 “31세까지 할 수 있다”고 구체적으로 답했다. 소연도 “서른한 살까지는 하고 싶다고 멤버들과 이야기 한다”며 깜짝 놀랐다. 소연은 1998년 생으로 올해 스물여섯 살이다.

이날 소연은 ”멤버들과 궁합을 보고 싶다”고 물었고 이용진은 멤버 하나하나 소연과 관계에 대해 타로 카드로 읽어갔다. 먼저 슈화에 대해서는 “너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포지션이고 리더다. 전차처럼 끊임없이 밀고 가는 스타일이다. 슈화는 확실한 근거를 제시해야 따라올 친구”라고 두 사람의 관계를 설명했다.

우기와 관계에서는 퀸 카드가 나왔다. 이용진은 “퀸은 엄마라는 의미다. 퀸의 특징은 이런 상황을 만들어 주는 사람이고 리더 이상의 믿음을 주는 사람이다”며 이어지는 카드에서 “막이 하나 끝났고, 두 사람은 다음 챕터로 이어갈 시점에 있다”고 설명했다. 소연은 깜짝 놀라며 “어제도 이 얘기를 했다. 앨범 준비 어떻게 할 거냐고 묻더라”고 말했다.

OSEN

유튜브 영상 캡쳐


민니에 대한 타로 카드에서 이용진은 “민니는 모든 걸 네가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열정을 불어넣어주는 존재라고 생각한다”고 했고, 미연과 관계를 보는 카드에 대해서는 “‘너를 믿고 가야지’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해석했다. 또 “멤버들이 너를 엄마 같은 마음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연은 “설명 하나하나가 멤버들이 성격이 반영돼 있다”며 놀랐다.

이날 소연은 이상형을 공개하며 “야망 없고 적당히 만족할 줄 알고 무난하게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며 “누가 봐도 평범한데 누가 봐도 괜찮은 사람이다. 돈은 아예 없어도 되지만 불로소득을 좋아하는 남자는 안된다”고 밝혔다. 이용진은 “짝을 만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려서 늦게 만날 수밖에 없다”고 소연의 결혼과 관련한 타로 점괘를 봐주기도 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