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형준 기자]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2023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성호가 수아, 수애, 수현, 재범, 하늘과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12.23 / jpnews.osen.co.kr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박소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개그맨 출신의 방송인 정성호가 5남매 ‘자식 부자’로 출연하는 가운데, 여행을 가기 위한 가방만 10개라면서 최근 불거진 ‘해외 이주설’을 적극 해명한다. 또 성대모사 달인답게 한문철 변호사부터 배우 이서진에 이르기까지 숨소리를 더한 ‘1초 모사’로 죽지 않은 개인기로 큰 웃음을 안긴다.
오는 18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여경래, 김형묵, 정성호, 이건주가 출연하는 ‘네부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대한민국 대표 다둥이 아빠인 정성호는 MBC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SNL 코리아’ 시리즈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했다. 성대모사 달인이자 ‘천의 얼굴’로 불리는 그는 최근 여러 방송에서 다둥이 아빠의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이날 다섯 남매를 키우며 생기는 왁자지껄한 에피소드를 푼다. 그는 아이를 낳을 때마다 덩달아 고생하는 장모님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드러낸다. 그리고 아이마다 다른 ‘용돈 액수’을 공개했는데 방송을 본 뒤 아이들의 반응을 걱정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그는 최근 노화를 2배속으로 겪고 있는 이유로 ‘수면 부족’을 들어 궁금증을 높인다. 아이들이 한 명씩 태어날 때마다 시간이 부족하고 점점 집안이 왁자지껄해져 자신이 퀭해지고 있다는 것. 또한 첫째가 사춘기가 온 것 같다고 고민을 토로하기도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대가족으로 인해 생긴 ‘해외 이주설’에 대해서도 언급한다. 그는 온 가족이 여행을 한 번 가려면 짐가방만 10개가 돼서 이런 오해를 받는 것 같다고 해명했다. 너무 많은 여행 가방들 때문에 ‘이민’을 가는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는다는 것. 또한 많은 인원수 만큼 방 3개짜리 숙소를 잡는데, 방 배정에도 골머리를 앓는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또 그는 뼈그맨 다운 개인기도 대방출하고 간다. 정성호는 전매특허 성대모사로 4MC를 감탄케 한다고. 그는 자신이 성대모사를 할 인물의 얼굴 팻말을 대량으로 들고나와 ‘숨소리’ 만으로 이들을 모사하는 ‘1초 모사’ 개인기를 선보인다. 한문철 변호사부터 배우 이서진, 가수 장기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물 성대모사는 MC 유세윤을 박장대소하게 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자식부자 정성호의 우당탕탕 육아, 가족 이야기는 오는 1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