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샤이니 온유, 오늘(14일) 팬들과 첫 생일파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일 년에 단 하루뿐인 생일을 팬들과 보낸다.

온유는 14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생일 파티 '2024 ONEW B-Day Party 'O! NEW DAY''(이하 'O! NEW DAY')를 개최한다.

'O! NEW DAY'는 온유가 생일을 기념해 찡구(팬덤명)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파티다. 온유의 생일 파티는 팬클럽 선예매 시작과 함께 전석이 초고속 매진되며 온유의 티켓 파워를 다시금 입증한 바 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유는 무대와 토크는 물론 직접 아이디어를 낸 다양한 코너들로 생일 파티를 꽉 채웠다는 후문. 자신의 가장 특별한 날, 자신을 가장 빛나게 해주는 존재들과 기쁨을 나눌 계획이다. 온유는 팬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들려주는 등 여러 이벤트로 팬들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찡구들과 함께 뜻깊은 연말을 맞이한 온유는 다가오는 2025년 1월 미니 4집을 발매하며 새해 활동의 포문을 연다. 이에 앞서 미니 4집의 수록곡 '만세'를 선공개한 가운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진일보한 모습으로 음악적 성장을 거듭할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