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준형 기자] 28일 오후 서울 청담동에서 '셀린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배우 박보검과 수지, 뉴진스 다니엘, 그룹 투어스, Kevin Paker(Tame Impala 밴드)가 참석했다. 배우 수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28 / soul1014@osen.co.kr |
[OSEN=유수연 기자] 수지가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자랑하는 가운데, 최근 '눈동자 점' 제거 수술을 한 사실이 전해졌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수지의 달라진 얼굴이 화제가 됐다. 오래전부터 수지의 눈동자 옆에 자리 잡고 있던 검은색 점이 사라졌기 때문.
수지의 눈동자 옆 점은 '결박모반'으로, 눈 흰자위에 멜라닌 세포가 과도하게 생성침착되면서 발생한다. 보통 한쪽 눈에만 생기고 주로 검은 눈동자 주위에서 확인되는 후천적 발생 점이다.
시야, 시력 모두 정상이며 통증은 없으나, 불편함이 없어도 외관상 문제 때문에 결막모반을 제거하는 시술을 받는 경우도 있다고. 제거 방법은 레이저 제거술, 화학적 박피술 등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시술 시간도 5~10분 내외로 짧고, 부작용도 거의 없다.
[OSEN=김성락 기자]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원더랜드’의 무대인사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수지, 박보검, 김태용 감독이 참석했다.배우 수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6.09 / ksl0919@osen.co.kr |
최근 수지가 직접 게재한 SNS 사진 속에서도 눈에 띄었던 해당 점이지만,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진행된 셀린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한 수지는 깨끗해진 눈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지난 1일 OSEN 취재 결과, 실제로 수지는 최근 수술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수지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김우빈, 수지 주연 '다 이루어질지니'는 서로의 생사여탈권을 쥔 감정과잉 지니와 감정결여 가영이 행운인지 형벌인지 모를 세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로맨틱 코미디로 12부작으로 제작된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